다른 건 몰라도 이 두 작품은 꼭 본다!!
(요즘 분위기가 캡처 이미지로 상업성이 없는 정보 제공의 성향을 가진 글이라도 딴지를 거니...타이틀만..;)

노다메 칸타빌레 -파리편-

노다메 칸타빌레 -파리편-


스킵 비트

스킵 비트


:: 노다메 칸타빌레 -파리편- ::
이미 드라마,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작품.
노다 메구미의 칸타빌레는 1화부터 작렬!!

음악을 소재로 한 러브 코미디 작품의 최강이니 반드시 봐줘야...^^;
사실 이 작품은 말을 별로 할 게 없는 이유가 있다.

이미 너무 유명하다. ㅠ_ㅠ



:: 스킵 비트 ::
연예계를 소재로 한 러브 코미디 작품.
이번 분기엔 유독 러브 코미디가 눈에 띄지만,
판타지 러브 코미디라든가 미소녀 하렘 러브 코미디라든가 이런 쪽에 편중된 느낌.
일단 그런 작품들은 1화를 보면 이후 내용들이 어느 정도 그려질 정도로 흔하면서도 기본은 팔리는 작품들이라...

그런 의미에서 스킵 비트는...노다메랑 비슷하면서 다른 느낌이라 좋다.

일단 주인공 모가미 쿄코 역에 이노우에 마리나 씨는 천원돌파 그렌라간에서 보여줬던 요코 역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데, 내가 그리 까탈스럽지 않아서 만족하면서 보고 있다.

후와 쇼 역에 미야노 마모루 씨. 이 냥반 요즘 너무 다작이라...근데 봤던 작품들은 꽤 괜찮은 느낌이었다.
몇 달 전에 발매했던 건담 캐릭터송 싱글인 '세츠나.에프.세이에이'에 실린 노래 실력에는 정말 놀랐다.

츠루가 렌 역에 코니시 카츠유키 씨.
앗!! 천원돌파 그렌라간에서 카미나 역!!


스킵 비트는 인기 신인 가수 후와 쇼에게 버림 받고 복수를 결심한 주인공 모가미 쿄코가,
라이벌 엔터테인먼트 회사이자 후와 쇼가 라이벌(?)로 의식하고 있는 업계 톱 탤런트인 츠루가 렌이 소속된 회사에 탤런트로 입문하면서 벌어지는 삼각 러브 코미디 작품이다.

그래서 초반엔 일단 요코와 카미나 라인이 돼 버리는구나. OTL


어쨌든 러브 코미디에 갈증을 느껴왔던 애니메이션 팬들이라면 4분기 이 두 작품은 반드시 보라고 추천한다!!

(스킵 비트는 일본에선 20권까지 나와 있는데, 정식 발매 여부는 모른다.)
Posted by 하루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