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기 전에 : 이런 것도 감상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적어본 겁니다.
일반적인 감상 후기를 생각하신다면, 오히려 읽지 않으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아울러 내용을 누설하고는 있지만 누설이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으실 겁니다. (__)...[퍽!]


감상후기 1/2의 줄거리...라는게 뭐 있겠나? 그냥 아무 생각없이 보고 읽도록 하자. 어차피 본편의 줄거리와 인물을 왜곡할 대로 왜곡하고 있으니.


예의상, 1/2의 마지막 부분을 환기해보면, 잠자는 여동생 훔쳐보기 성공으로 기가 오를대로 오른 주인공은 이상한 전차에 호기심이 발동하여 갔다가 한 여자아이를 보고는 스토킹을 하려했으나 실패로 끝나고 마는데...(그게 다냐? 퍽!)


어제의 실패를 아쉬워하며 카즈네 시로 이사온 후 첫 등교일이라는 사실을 깜박한 주인공. (당최 이 녀석 머리 속엔 뭐가 들어있는지..)
허겁지겁 동생과 함께 학교로 향한다. 이 때, 전부터 주시하고 있던 츠토무! 급기야 달려든다.


츠토무 : 나비처럼 날아서~
히나타 : 나비처럼? 이렇게? 펄럭~(서전트 점프가 대충 봐도 70Cm이상인데, 아직도 올라가고 있다. 조던도 울고 갈 점프력과 체공력!!)


츠토무 : 독수리처럼 낚아채라!! 내~사~랑~부비부비♡

그렇다. 1/2 감상 때 잠시 언급했듯 츠토무는 사실 삐-(제 감상후기는 심의규정을 준수합니다. 퍽!)였던 것이다.

이런 사실을 감추면 안된다고 생각한 히나타. 마침 시코인 일행에게 이야기를 하게되고...


시코인 : 무슨 일이야?
히나타 : 두 사람 어제부터 심상치가 않았는데, 사실 러브러브래.
일행 : (무덤덤) 그래.
츠토무 : 이..이런! 축하해 주면 안될까?
주인공 : 머엉~


결국 이 소문은 삽시간에 퍼지게 되고, 무서운 소녀의 귀에까지 들어가는데...


짝도 있는 녀석이 나에게 작업을 해?! 나타나기만 해봐!!

역시나 무서운 소녀. 왼쪽 아랫부분을 클로즈업해보자.


대략 GG!

이쯤되니 주인공이 좀 불쌍한 생각도 든다. 그 러 나 . . .
주인공의 과거를 살펴보면 꼭 그렇지만도 않을 것이다.

과거로 이동!! (전통적인 소재 등장!! 한국영화의 물레방아라고나 할까?)
두 아이가 나무 아래에서 마주 보고 서 있다.


마코토 : 오늘 어때? 나 좋아하지?
미나모 : (부끄~부끄~) 그럼 나랑 결혼하는거야?
마코토 : 그럼~당연하지. (태연하게 거짓말을..;)
미나모 : 너무 쉽게 말하는데? 안되겠다. 돌아갈래.
마코토 : (이..이런;;) 가지마. 대신 내가 하모니카 줄게.
미나모 : 정말? 우와~

(역시 남자는 재력이었던가? 어쨌든 안타깝기 그지없다!! 하모니카 준다고 하니 좋아라 하고 있다. 애초에 그게 목적이었을까?)

그리고...


(...심의 규정을 준수..퍽퍽!!)

이런 어린 시절을 보낸 주인공이다. 어린 나이에 세상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었으니 츠토무와의 러브러브는 수긍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그런 마코토..하교길에 우연찮게 하모니카 소리를 듣게 되는데..


설마..설마..얘기 미나모는 아니겠지? 미나모가 맞다면 어떻게 해야하나? 두 근 반 세 근 반...(그런데 왜 얼굴은 가리고 있지? 궁금~설렘~)


별별 생각을 하며 기대에 부푼 주인공! 하모니카를 불던 사람은 바로 미나모였다. 그러나, 주인공 좋아라 할 수만은 없게 됐는데, 이유는..


이랬던 그녀가~



이렇게 변했습니다?!(어? 미나모가 아니네~)



마마코토 : (애써 태연한척)하..하하..사람 잘못봤습니다. (__)
미나모 : (2화에서 두고보자!! 부글부글~)


그렇다.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고 했던가? 왜 1화 제목이 [재회]겠는가?
마코토 남매와 어린 시절 친구들과의 만남, 남매와 고향과의 만남, 마코토와 미나모와의 만남 등 모두 [재회]인 것이다.


여하튼 이렇게 붉게 타는 노을을 배경으로, 자신을 모른채 한 마코토에 분노한 미나모와 함께 1화는 마치게 된다. 왜 미나모는 분노했을까? 마코토가 모른 척 했던 진짜 이유는? 그리고 무서운 소녀는 과연 어떤 행동을 할 것인가?

이 모든 궁금증은 역시 2화를 봐야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 같다.


따라서 본격 리얼 19금 게임 원작 애니메이션 Wind ~a breath of heart~ 2화 감상 후기는 그때가서 써보도록 하겠다.

+ 덧: TV 1화를 보면, 앞 부분 생략하고, 마코토와 히나타가 등교하는 장면부터 나온다. OVA 1화나 10분짜리 TV 1화나 끝나는 부분은 같다니..ㅡ.-;
Posted by 하루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