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점을 보는 곳은 아래 클릭
동물점 보기

하루나기™님의 캐릭터인 자유분방한 흑표범에 대한 설명입니다.

밝은 성격의 행동파 리더
밝은 성격으로 차분한 기질과 매너를 갖춘 온화한 사람.(→확실히 맞는 말인듯.)

태도가 겸손하고 정서적이며 실제로 바지런히 마음을 써 끈기 있는 사교를 한다.(→ 확실히...겸손한 것 같음.)

시기적절한 타이밍을 도모하는 임기응변을 잘 이해하고 있다.(→ 임기응변이라...타이밍을 몰라도 임기응변은 곧잘 하는 듯)

말수가 적은 부분만큼 실행력으로 보충해 나가는 행동파. 경솔한 행동을 하는 일 없이 무엇이든 잘 생각한 후에 발언한다.(→ 말수가 딱히 적다곤 볼 수 없지만, 조용한 성격은 아닌지라...^^;;)

남을 위해 애쓰는 일을 마다하지 않는 의리인정을 지녀 부탁을 받으면 받아들이고 만다.(→ 이것 때문에 참 실속없이 산다는 소리 많이 들어봤음.)

한 가지 일을 끝까지 하고 싶다는 성격으로 무엇이든 지그시 연구하는 일이 싫지 않다.(→확실히...연구하는 거 좋아하는 듯)

무엇을 맡겨도 착실히 해내는 요령 좋은 사람이며 실적을 남겨 간다.(→ 착실히 하는 것이 요령 좋은 건지는 잘 모르겠던데..좀 고지식한 면도 없지 않음. 그럼 요령이 없는 건가?)

폭넓은 분야에 공헌하여 어느샌가 리더적 존재가 되는 일이 많다.(→ 결국 한 가지만 해야하는데 이것저것 다 건드려본다는 뜻? 좀 쉽게 싫증을 내는 편)

로맨티스트지만 경험해 얻을 수 있는 결과만을 신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뭐...확실히 로맨티스트...일지도...;)

자신의 일에 견실하게 몰두하면 원래의 운을 살릴 수 있으므로 성공한다.

자유분방한 흑표범에 대하여..

흑표범의 마스코트를 지닌 사람은 단연 아름다운 사람이 많다. 정의감도 강해 인기가 많지만 프라이드가 높아 상처 받기도 쉽다.

최고의 파트너는 부지런한 코알라입니다.
인간성 좋은 흑표범에게 예민하고 의심이 많은 코알라는 좋은 보좌 역할을 해 줄것입니다. 회사 밖에서 만난다면 흑표범의 스트레스를 이만큼 해소해 주는 캐릭터도 없을 것입니다. 또 흑표범은 코알라의 개인의 자유에 대해 관심도 없고 침범하지 않으려 하기 때문에 코알라 역시 흑표범을 좋아합니다.



최악의 파트너는 기분파 원숭이입니다.

잘 생각하고 마음 먹은 대로 행동하고 싶은 흑표범이지만 기분파 원숭이는 좀 당황스럽게 느껴질 겁니다. 허둥지둥하는 기분파 원숭이를 발전성이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오려 모음 > 잡다한 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키(Cookie)점  (2) 2006.04.18
장금이의 꿈 틀린 그림 찾기  (0) 2006.03.12
동물점을 보다.  (0) 2005.07.19
학원 아리스(앨리스) 심리 테스트  (0) 2005.04.17
소외도 테스트  (4) 2004.12.09
리플 남겨주세요!! 압박하기!!  (3) 2004.09.06
Posted by 하루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