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바라는 영원 (이하 군망 君望)'이 하루카 루트를 기본으로 애니메이션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직 그렇다 할 구체적인 정보는 확인할 수 없고, 단지 아래 이미지 한 장이 공개됐을 뿐이다.



위 이미지는 '군망'의 라디오 방송 '키미라지'에 올라온 것인데, 공식 웹사이트는 아카네 마니악스 이후론 업데이트가 없어서 몰랐는데 이런...=ㅁ=;

성공 여부는 솔직히 말하면 불투명하다.
사실 '군망'이 성공했던 이유는 현실성과 원작을 즐긴 사람들도 예측하기 힘들었던 엔딩 처리에 있었다고 보는데, 하루카 루트라는 결말 제시는 작품의 재미를 반감시키고 시작하는 것과 같다는 생각이다.

물론 제작사에서 모르진 않을 것이다. 단순히 그냥 후속편이라고 해도 될 일인데 일부러 '하루카 루트'라고 밝힌 이상 결말에 도달하기까지의 구성으로 승부를 해야할 것이다. 뭔가 새로움이 없다면 실패할 확률이 상당히 높다고 본다.

'군망' 방송 당시엔 '하루카 편'과 '미즈키 편'의 나뉘어 공방을 펼칠 정도의 인기였지만, 이번엔 '아카네 편'과 '하루카 편'으로 나뉘는 건 아닐까?

'군망'에선 제대로 표현해 주지 않았지만, '아카네 마니악스'에선 '아카네'의 고민들이 잘 드러났다는 것이 이런 전개를 조금은 예측하게 한다.

어쨌든 당시 '건그레이브 Gungrave'와 함께 최고의 명작으로 뽑혔던 '군망'이었기에 기대를 아니 할 수가 없는 것 아닐까? ^^
Posted by 하루나기™
: